시작페이지

즐겨찾기




0912꼬부기 MLB

가나다랑 2019.09.12 00:35 조회 수 : 0

디트로이트 vs 뉴욕 양키스 - 10 오버

예상대로 상대 선발부터 털어버린 양키스였으나.. 오프너가 불발되고, 바득바득 승리조 불펜까지 투입했으나..

패했던 어제의 경기 내용이었습니다.

오늘은 보이드와 사바뚱의 선발 매치업.

사바뚱의 부상 복귀전인터라..

투구수 제한 역시 있을 예정이고, 이는 곧 또 다시 양키스 불펜이 과하게 올라올 것임을 예상케합니다.

하지만.. 디트로이트가 양키스 상대로 2연승을...?

이라는 생각이 지배적인지라 쉽사리 디트 승도 볼 수 없고, 양키스의 똥배당을 탐하기도 뭐한 그런 경기라 생각됩니다.

양키스가 미네소타를 제치고, 홈런 1위팀이 된 어제..

디트로이트가 응수해준다면 다득점은 바라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텍사스 vs 탬파베이 - 탬파 승

이쪽도 명품 투수전이 눈에 띄었죠.. 두 선발 모두 노디시전으로 끝났지만, 탬파베이에게 약했던 텍사스가..

결국 트렌드를 이겨내지 못했습니다. (vs 탬파전 최근 맞대결 10경기, 2승 8패)

자 이제 랜스 린을 꺾은 시점에.. 탬파베이가 질문합니다. "너네 오늘 투수 있냐?"고..

그리고 텍사스는 대답하네요. "아닝..ㅎ 없엉.."

이경기또한 클리블랜드 VS LA에인절스와 마찬가지로 탬파베이의 승 보겠습니다.

LA 에인절스 vs 클리블랜드 - 클블 승

이쪽 또한.. 이길 수 밖에 없는 승부를 계속 승리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별 기대 안했던 상황에서 플리잭의 완봉승...

투수 없는 팀이, 투수 짱짱한 팀 상대로 덤볐다간 어떻게 되는지 올 시즌 마주할 때마다 보여주고 있는 두 팀입니다.

'트라웃'은 계속 못나오고 있구요.

자 오늘은 에인절스가 그래~도 홈에서 스윕까지는 면한다면 적기라고 생각되는 선발 매치업이 펼쳐집니다.

상대 에이스급 선발에게 당했고, 중반급 선발에게도 당했고?

그렇다면 플럿코는? 5선발급 자원이죠.

그나마 가장 선발의 격차가 덜 나는 매치업인데..... 격차가 덜 난다고 했지, 안난다고는 말씀 안드렸습니당..

말씀 드린대로 그나마 스윕을 면한다면 오늘이 가장 확률 높을 매치업이라 클블을 완전무결 주력 베팅급에 데려가기는 어려워도, 부담없이 베팅 라인에

포함시킬 수 있을 경기라 생각합니다.

저느 어제와 마찬가지로 투ㅡ타 모두 없는 현재 에인절스 반대 클리블랜드 승 보겟습니다.

휴스턴 vs 오클랜드 - 오버

아~ 어제도 휴스턴 타격이 나쁘진 않았는데, 웨이드 마일리 0.1이닝 7실점...불안하다 싶었는데, 결국 무너져버렸네요.

오클랜드 타선은 이어지는 휴스턴 불펜까지 털어버리면서 한풀이 제대로 했네요.

어제는 오클랜드 선발 타자들이 전원 안타 기록하며, 홈런 6개를 때려내며 이번 시리즈 흐름을 잠시 돌려세웠구요.

이런 경기에서 휴스턴이 그 흐름을 이어가려면 벌괴나, 콜 같은 에이스급 선발이 필요한데...

오늘의 투수는 유망주 우르퀴디입니다.

빅리그의 벽을 제대로 실감중인 우르퀴디구요.

오클랜드는 방황의 시절은 있었으나 어찌됐든 다시 오클랜드로 돌아와 빅리그에서 본인 이름을 박아넣은..

브렛 앤더슨이 나섭니다.

현재 휴스턴 타격 페이스 상대로 5이닝 4실점 정도로만 막아내줘도.. 잘하는거라 생각되긴 합니다만

어제 터진 타격이 함께하고, 오늘을 위해 쟁겨둔 승리조 또한 대기중입니다.

양키오바,오클오바/탬파베이승 클리블랜드승

CLOSE